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다이어리] 자문자답 한 문장 일기 구매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 30살 댕청이입니다.

대학교 때 한다~한다 했던 블로그를 이제야 처음 접해보게 되는데, 블로그 개설의 이유는 제 평생 전반의 일기장이 될 것 같아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목표는 꾸준히 월 포스팅 10회 이상을 작성하는 거고요.

목적은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얻게 되는 다양한 지식을 얻음과 동시에 공유하는 것입니다. 자기 계발에 좀 가까운 것 같아요ㅎㅎ

 

블로그 개설 이후 어떤 글을 첫 포스팅 해야 하나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생각을 깊게 하면 할수록 왠지 뚜렷한 답이 나오는 것 같지 않더라고요.

욕심은 많고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고 생각나는 주제는 많지만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도 감이 안 오더라고요.

 

 제 신념은 '안 하는 것보단 하는 게 낫다' 에요. 그 경험이 헛된 수고여도 경험의 가치는 저를 발전시켜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ㅎㅎ. 저의 글쓰기 능력은 객관적으로 부족한 수준입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된 그리고 읽기 쉬운 글로 자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야 제대로 시작합니다~~!!

 

직장 다니는 저로썬 항상 좋은 핑곗거리가 있어요. "퇴근 후에 집에 도착하면 씻고 밥 먹으면 잘 시간이야"

어느 날 유튜브를 보는데, 건강한 삶이라는 주제로 특정 유튜버 분께서 강조하는 것이

1. 책 읽기 2. 운동하기 3. 명상하기 4. 일기쓰기 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중에서 일기를 쓰는 것이 제가 가장 꾸준히 할 수 있는 것 중에 하나라고 생각했어요.

 

바로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을 켜고, 검색하여 구매하게 되었죠.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 구매처

네이버 검색창에 '인디고 자문자답 다이어리'라고 검색하고,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색깔 있고 구성도 나름 다양한데 저는 노란색의 겉표지로 구매했어요.

 

한 손에 담기는 다이어리

 

 

결제를 월요일 날 했는데 상품 수령은 화요일 날 했으니 입금 확인과 결제는 굉장히 빠른 걸로ㅎㅎ

 

이 책의 구성은 간단하더라고요.

겉표지는 깔끔하니 한 문장 일기라고 세로로 써져있고, 책을 넘기면 페이지당 오늘을 기록할 수 있게끔

1일째부터 366일째까지 총 366페이지로 구성이 되어있고 1년 치 일기네요!

 

본문 첫 페이지

 

 

본문 마지막 페이지

 

위의 사진처럼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있고, 글 쓰는 양식은 자체적으로 정해서 글을 쓰면 될 것 같아요ㅎㅎ

오늘이 첫 시작이네요. 하루 잠들기 전 꼬박꼬박 일기장에 제 하루를 담아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1년 뒤에 이게 책이 되었을 때 작년에 저를 돌아보면서 새롭게 다짐할 수 있거나, 그 간의 경험을 곱씹으면서 좋은 추억이자 동기부여가 될 것 같네요.

 

"오늘 당신이 기록하고 싶은 한 줄은 무엇인가요?"

 

잘 써야 한다는 부담감은 버리고, 짧고 간단하게 기록하세요.

훗날 다시 펼쳐 보았을 때, 나를 돌아볼 수 있는 한 권의 책이 되어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거절] 코로나로 인해 사이트 검토 불가  (26) 2020.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