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향수

[샤넬 가브리엘 에쌍스] 가브리엘 에쌍스 가격, 용량, 스타일링, 주성분, 지속력

반응형

안녕하세요 댕청이입니다.

제 블로그가 사실 방문자 수가 많지 않은데 꾸준한 포스팅이 제가 기대하는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많은 분들에게 제 글이 퍼져나갈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ㅎㅎ

 

많지 않은 방문자수에서 가장 많은 유입 경로가 가브리엘 향수로써, 1순위에 랭크가 되어있는데요.

보통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향수에 관심이 많은 편이고, 디테일과 지식 적인 부분이 좀 더 살아있는 느낌을 받아요.

가령, 향수뿐만이 아니라 화장품이나 미용적인 뷰티그룹에 대한 지식은 여성분들께서 월등히 많은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그래서 제 포스팅의 유입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제가 기존에 썼던 포스팅을 토대로 여러분들께 어떻게 보기 좋게 쉽게 알려드릴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세심하게 알려드리기보다는 단편적으로 눈에 보이는 것들을 정리해서 보여드리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자, 그럼 가브리엘 향수 ver.2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2020년 03월 15일에 출시된 샤넬 가브리엘 에쌍스 향수

1달이 지난 현재, 코로나 19 여파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혹은 인터넷 쇼핑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의 비중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먼저 시향을 해보신 분들의 평에 의해 소비심리가 자극돼서 구매를 하실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샤넬 향수는 브랜드 평판 순위권에도 속하지만 향수를 정말 고급지게 잘 제조하는 향수인 것 같습니다.

 

가브리엘 에쌍스 오 드 빠르팽


샤넬 가브리엘 에쌍스 대체 어떤 향이 나는 걸까?


먼저 주성분 먼저 같이 보시겠습니다.

 

 

  • 탑노트: 시트러스, 페티그레인, 블랙커런트, 레드 프룻 피치
  • 미들 노트: 화이트 플라워, 투베로즈, 재스민, 일랑일랑, 오렌지 블로썸, 코코넛
  • 베이스 노트: 샌달우드,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

-정말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네요.

기존 가브리엘 향수보다 한층 더 여성스럽고 우아하고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주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자극적이기도 않고 그렇다고 막 강렬하지도 않고 부족함이 없이

꽉꽉 채운 느낌으로 플로럴 향수의 대표 격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이 향수 한 번 맡아보시게 되면 못 놓으실 겁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단어 1가지 밖에 안 떠오르더라고요. "완벽하다"

 

-샤넬에 따르면 GABRIELLE CHANEL ESSENCE는 "태양처럼 빛나는 그 느낌에 영감을 받아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듯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투베로즈의 향을 더하고 더해 더욱더 풍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구현한다"라고 합니다.

 

 

*가브리엘 에쌍스 향수에서 가장 핵심적인 향은 투베로즈입니다.

->유럽 그리스 국가에서 샤넬만을 위한 특별하게 재배하는 꽃이라고 합니다.. 샤넬의 위엄과 개성을 느끼게 됩니다..

 


가격과 용량은?


  • 35ml = 109,000원
  • 50ml = 166,000원
  • 100ml = 239,000원

용량과 가격 모두 만만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50ml로 구매하셔서 중요한 약속 혹은 특수한 날에 뿌려주시고, 매 해  항상 신상은 나오기 때문에 또 다른 소비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에 대한 대비를 하시는 편이 현실적인 것 같습니다!

 


지속력은?


시향지 기준으로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잔향이 확실하게 남아있더라고요.

못해도 8시간은 지속이 되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시향과 착향은 분명히 다르다는 점!

아무래도 지속력 판단은 착향으로 해야 정확하기 때문에 착향 기준으로 좀 말씀드리면 오 드 빠르팽이기 때문에

기존 가브리엘 향수뿐만 아니라 기타 향수 평균적인 지속력 시간에 비해 더 길게 향이 남습니다.

고급스러움에 지속력까지 겸비한 샤넬의 향수!_! 멋집니다,,

 


끝으로, 제 주관적인 리뷰는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직접 매장 강하셔서 시향 해보실 것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이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