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향수

[딥티크 입문용] 딥티크 탐다오(오드퍼퓸)_입문용으로 제격! 인생향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댕청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향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조 말론과 마찬가지로 국민 니치 향수라고 불리는 딥티크 모두들 잘 아시죠?

딥티크는 프랑스 파리 생제르망 34번 길에서 시작한 향수 브랜드예요.

 

딥티크 향수하면 어떤 것이 먼저 떠오르세요?

남성적이고 섹시하고 절제된 세련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딥티크 향수를 처음 알게 된 경로는 지나가다가 모르는 사람에게서 우연히 맡은 향에서 팍 필이 온 거예요!

그렇다고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보기도 좀 민망하고 그래서, 아쉬운 마음으로 있다가 또! 우연히 저희 직원이 뿌리던 향수였던 거죠..ㅋㅋㅋㅋ 처음으로 딥티크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검색해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향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굉장히 선택하기가 어려웠던 것 같아요.

 

향수를 처음 사시는 분들이 흔히들 놓치시는 것들이 특정 브랜드의 취급 향수가 다양하지 않을 걸로 생각하고 시향도 못해보고 구매하는 경우도 여럿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여자분들은 좀 섬세해서 매장 직접 방문으로 제품을 신중하게 고르지만 제 주변의 남성분들은 귀찮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아 이거면 되겠지" 하면서 구입하시는 분들을 종종 보게 되어서 미리 말씀드려요 ㅎㅎㅎ

 

딥티크 향수 브랜드 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향에 대한 거부감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딥티크 탐다오(오 드 퍼퓸) 제품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입문용으로는 제격이라고 생각해요!

한 가지 아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딥디크 탐다오 오드퍼퓸 제품은 75ml의 용량만 구매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딥디크 탐다오 (오드퍼퓸)

딥티크 탐다오의 연상 이미지는

차가운 바람 속에서 따뜻한 웃음을 짓는듯한 고급스럽고 그윽한 우디향

 

우디향이라서 남성분들에게 잘 어울릴법한 향수입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내 남자 친구가 뿌려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제품이라고들 많이 느끼시고, 또한 내가 향을 맡고 싶어서 직접 뿌리고 다니시는 여성분들도 계신다고 할 만큼이에요. 그리고 다른 기타 향수들은 가끔씩 인위적인 향의 느낌을 주는 반면에 딥디크는 정말 자연스럽고 편안하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들어요. 이 정도의 설명이라면 안전하게 믿고 구매할 정도는 되겠죠?ㅎㅎㅎ

 

딥티크 탐다오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탑노트: 장미나무, 편백 가지, 도금량

미들 노트: 샌달우드

베이스 노트: 화이트 머스크

 

우디 함과 머스크가 메인이 되는 향입니다! 그리고 잔향이 기가 막힙니다!!

지속력은 3~6시간 정도라고 하네요. 지속력은 좀 아쉽긴 하네요ㅠㅠ

공병에 담아서 자주 뿌려줘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향이 좋으니까 제 최애 브랜드이자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향수입니다.

앞으로 딥티크에 대한 것을 좀 더 공부하고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댕청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