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향수

[딥티크 베티베리오] 남여공용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향_우디계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댕청이 입니다.

요새 향수에 많이 꽂혀 있어서 많은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딥티크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향수를 공부하고 직접 경험을 통하여 여러분들에게 다양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목표는 제 블로그로 하여금 여러분이 향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고, 나만 알고 싶은 향수를 여러분들에게 전파하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역시나! 저의 최애 브랜드 딥티크의 베티베리오 제품입니다.

저번 딥티크 탐다오 블로그 설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딥티크는 국민 ▶니치 향수◀로써 향수 애호가들에게는 굉장히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먼저, 향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처음 맡았을 때 우디 계열이다 보니까 확실히 중성적인 향◀의 느낌이 있긴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거운 향의 느낌은 아니고, 살짝 자몽향의 냄새가 곁들여지면서 시트러스의 잔향도 베여있는 향입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남성 82% 여성 86%의 비율로 선호하는 향이라고 합니다.

이 비율로도 알 수 있듯이 중성적 계열의 향수로써 남녀노소 구분 없이, 또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수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남자 기준으로 이 향을 맡았을 때 떠오르는 연상 이미지는 캐주얼 슈트를 입은 남자에 따뜻하고 부드럽고 위트 있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게다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이 향을 맡았을 때 더욱 그 남자가 잘생겨 보이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추가로, 30대 직장인이 뿌리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향 자체가 무거운 듯하면서 깊은 과일향이 느껴지고 신뢰 있는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딥디크 베티베리오

※딥티크 베티베리오 주요 성분※

 

탑노트: 베르가못, 자몽, 아말피 레몬, 만다린 오렌지

미들 노트: 제라늄, 일랑일랑, 로즈, 당근 씨앗, 넛맥, 클로브(정향)

베이스 노트: 베티버, 머스크, 버지니아 시더

 

딥티크 베티베리오 용량: 50ml / 75ml / 100ml

 

그리고 저는 여러분들께 퍼퓸이랑 오드 뚜왈렛 제품 중에 가격 차이는 나더라도 이왕이면 퍼퓸 구매하시라고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퍼퓸 제품이 가격이 좀 더 비쌉니다..^_^..)

가장 큰 대표적인 차이점은 발향과 지속력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추천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제가 설명드린 베티베리오라고 하더라도 원액과 성분의 차이가 있어 발향과 잔향에서 제 기준으로는 차이가 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오드 뚜왈렛 제품이 좀 더 가벼운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물론 개인마다 취향이 존재하고 본인 상황에 따라 연출하고 싶은 다양한 분위기도 많으실 겁니다.

제가 말씀드린 향수에 대한 정보 전달은 오로지 제 개인적인 견해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향수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서 깊이 있는 시향을 통해 결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소개해드리는 향수들은 만만치 않은 가격에 속하기 때문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딥티크 일기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댕청이였습니다.

반응형